본문 바로가기

Kids' Hobbies/Handcraft

셋째의 비즈 공예 - 알록달록 비즈 팔찌

셋째는 요즘도 비즈 공예에 열심이다. 가끔씩 내게 팔찌를 선물해서 지금까지 받은 것만 해도 몇 개다. 어제도 팔찌 하나를 내게 건넨다. 이번주가 봄방학이라서 시간이 남으니까 셋째는 비즈 공예 재미에 빠져 바쁘고 덕분에 난 예쁜 팔찌가 생겨서 좋다.

 

이번에 만든 팔찌는 여러 개의 작은 알 구슬을 꿰어 만든 거다. 색도 알록달록 아주 이쁘게 나왔다.

 

 

구슬을 꿴 줄은 신축성이 좋아서 팔찌를 차고 빼고 하는 게 쉽다. 너무 타이트 하지도 너무 헐렁이지도 않아서 내 팔목에 딱 맞다.

 

 

셋째가 이 팔찌는 비즈 공예를 손쉽게 할 수 있는 비드 전용 직조기 없이 일일이 손으로 꿴 작품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그만큼 정성이 더 들어갔고 셋째의 손기술이 필요했던 팔찌다. 셋째가 비즈 공예를 배우는 입장으로 비드 전용 직조기 없이 연습하는 것이 아주 기특하다.

 

비즈 전용 직조기. (이미지 출처: amazon.com) 셋째는 비즈 전용 직조기를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일일이 구슬을 꿰어 팔찌를 만들었다.

 

셋째 덕분에 예쁜 팔찌들이 많이 생겨서 좋다. 다음엔 어떤 팔찌로 이 엄마를 즐겁게 할지 궁금하다.

 

 

 

셋째의 비즈 공예 - 거북이 비즈 팔찌

셋째는 주말에도 비즈 공예에 빠져 바쁘다. 어제 밤늦게까지 뭔가 만드는 걸 봤는데 무슨 작품을 만들까 궁금했다. 아까 위층에서 쓰윽 내려오더니 막둥 넷째 팔목에 팔찌 하나를 끼워준다. 이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