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취미/베이킹 & 쿠킹

[둘째의 베이킹] 할로윈 분위기따라~ 멜론빵과 호박빵

by 애리놀다~♡ 2020. 11. 2.
반응형

둘째가 얼마 전에 멜론빵을 만들어 아주 잘 먹었었어요. 이 엄마가 둘째의 멜론빵에 반해서 또 만들어달라고 부탁했었는데 녀석도 자기 공부가 바쁘니까 시간 내기가 좀 어려웠나 봐요. 오늘 할로윈이 마침 토요일이어서 둘째는 할로윈 오전에 엄마를 위한 멜론빵을 준비하기 시작합니다.

 

노란색이 도는 것은 멜론빵, 호박색이 도는 것은 호박빵입니다.

 

이번에는 멜론빵에 호박빵도 함께 만들었습니다. 둘 다 멜론빵, 호박빵이지만 멜론과 호박은 하나도 안 들어갔습니다. 멜론빵은 일본의 유명 멜론빵을 따라서 만든 거고, 호박빵은 호박색에 호박 같은 문양으로 만들어서 둘째가 이름을 그렇게 붙인 거예요. 지난주에 이어 두 번째 만든 멜론빵/호박빵이라 모양이 저번보다 더 잘 나왔어요. 둘째의 실력도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호박빵의 모양이 이뻐서 갓나온 빵으로 집어다가 먹었어요. 갓 구운 빵은 정말 맛있습니다.

 

울 둘째가 구운 호박빵 - 호박같은 모양이 그럴싸 해요.

 

같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둘째가 언제나처럼 너무나 잘 만들었습니다. 빵이 꽤 많이 구워져서 식구들이 먹고 남은 건 냉동시켰어요. 내일 꽤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둘째의 베이킹] 멜론빵 Melon Pan -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

베이킹 좋아하는 둘째는 일본 빵인 멜론빵(melon pan)도 잘 알더군요. 멜론빵은 한국식으로 보면 소보로빵과 비슷한데 겉모습이 멜론같이 생긴 이쁜 빵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 이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