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맛있다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로 만든 스테이크 볶음밥

지난번에 만들어 먹은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New York Strip Steak)가 2개 남았다. 아이들에게 스테이크로 또 만들어줄까 물어보니 이번엔 다른 식으로 먹고 싶다고 한다. 그래서 스테이크 볶음밥을 만들기로 했다.

 

 

우선 스테이크를 구웠다.

 

요것은 김으로 가득 찬 뽀샤시 버전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 스테이크를 썰다 보니 너무 맛있어 보인다. 썰면서 혼자 몇 점 먹었다. 맛 아주 좋다.

 

 

원래도 맛있게 잘 구웠지만 혼자 몰래 먹는 스테이크가 더 맛있다.

 

음식 만드는 사람은 나니까 음식 하면서 내가 더 먹어도 누가 뭐라 할 사람이 없다. 이게 불만이면 불만인 그 사람이 직접 음식을 하면 된다. 난 안 말린다.

 

스테이크 자른 것들을 팬에 모아 놓고,

 

 

밥도 넣고 해서 함께 볶았다. 양파는 다른 요리하고 남은 게 있어서 잘라서 다 넣어 버렸다.

 

 

식구들 각자 원하는 만큼 담아다 먹으니까 점심이 간단하게 끝난다.

 

 

뭔가 심심하니 셋째가 망고 스무디를 만들어 준다. 스테이크 볶음밥을 먹고 나서 셋째, 막둥 넷째, 남편, 나 이렇게 각자 한 컵씩 스무디를 마시니까 배가 정말 든든하다. 언제나 그렇듯 셋째가 스무디를 맛있게 잘 만든다.

 

 

나도 잘 먹었지만 식구들 모두 든든하게 먹였더니 기분 좋다.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New York Strip Steak)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New York Strip Steak)를 저녁으로 먹으려 한다. 2팩 사 왔는데 1팩에 스테이크가 3개씩 들어있어서 6개다. 큰 아이들 첫째와 둘째는 대학에 다니느라 타지에 살고 있어서 지금

thenorablog.tistory.com

 

 

더위가 뭐죠? 셋째가 만들어 준 자몽 쥬스 & 스트로베리 슬러쉬 (스타벅스 아님)

애리조나 피닉스는 여름에 이글거리는 고온의 사막 맛을 제대로 보이며 그 진가를 발휘한다. 화씨 116도 (섭씨 47도)까지 올라가던 고온이 지난주부터 수그러들고 지금은 화씨 110도대 (섭씨 43도)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