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맛있다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New York Strip Steak)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New York Strip Steak)를 저녁으로 먹으려 한다. 2팩 사 왔는데 1팩에 스테이크가 3개씩 들어있어서 6개다. 큰 아이들 첫째와 둘째는 대학에 다니느라 타지에 살고 있어서 지금 집에는 식구가 넷뿐이다. 스테이크는 4개만 굽고 남는 2개는 며칠 후 작은 아이들에게 구워주면 되겠다.

 

 

오븐에 감자를 굽는 동안 샐러드도 준비했다. 샐러드에는 여린 입사귀 모둠, 스위트 페퍼 (sweet peppers), 아보카도를 넣었다. 3가지 색의 포도도 모아 먹고 싶은 사람은 따로 먹을 수 있게 준비했다.

 

 

셋째와 막둥 넷째의 식사부터 준비했다.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에 양송이 버섯과 베이크드 포테이토를 함께 했다. 물론 아까 준비해 둔 샐러드도 같이 먹는다. 

 

셋째의 한 접시
막둥 넷째의 한 접시

 

맛있게들 잘 먹고 있다.

 

 

아이들이 먹는 동안 남편과 내가 먹을 스테이크를 구웠다.

 

남편은 베이크드 포테이토를 2개 가져갔다.

 

남편의 한 접시.

 

나도 내 한 접시를 잘 만들어 본격적으로 먹어 본다. 

 

요것은 내 한 접시

 

베이크드 포테이토도 잘 익었다. 치즈도 쭈~욱 잘 늘어난다.

 

 

전에 2캔 사온 맥주 중 1캔이 아직도 남아 냉장고에서 외로움을 타고 있다. 스테이크 먹으면서 남편과 나눠 마셨다.

 

 

두어 시간 후에는 막둥 넷째가 구운 초콜릿칩 쿠키로 간식 시간을 가졌다. 

 

 

재료들이 좋아서 꽤 맛있는 식사였다. 막둥 넷째의 초콜릿칩 쿠키도 맛있어서 골고루 모두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와 간식이다.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로 만든 스테이크 볶음밥

지난번에 만들어 먹은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New York Strip Steak)가 2개 남았다. 아이들에게 스테이크로 또 만들어줄까 물어보니 이번엔 다른 식으로 먹고 싶다고 한다. 그래서 스테이크 볶음밥을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