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취미/코바느질

Altaria from Pokémon (포켓몬 파비코리)

둘째는 막둥 넷째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도 잊지 않았다. 둘째가 선택한 디자인은 Altaria (한국명 파비코리)로 포켓몬 중 하나다.

 

Altaria가 자신의 포근한 솜털날개로 인형 친구들을 감싸주웠다. 작은 인형 친구들은 냥이 동생 달코미에게 준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Altaria (파비코리, 이미지 출처: 포켓몬 위키)

 

둘째가 막둥 넷째의 맘을 Altaria로 완전히 사로잡았다. 크리스마스 때까지 어떤 디자인인지 보여주지 않아 가면서 비밀리 코바느질로 준비한 선물들. 고등학교 졸업반으로 바쁜 학기를 보냈는데 틈틈이 언니와 동생들을 위한 코바느질 선물을 모두 훌륭하게 만들어 준 둘째가 아주 자랑스럽다.

 

둘째가 코바느질로 만든 다른 크리스마스 인형 선물들 (2022)

첫째에게 만들어준 선물

 

Zorua from Pokémon (포켓몬 조로아)

둘째가 첫째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코바느질 해서 만들어 준 포켓몬 Zorua다. 한국에서는 조로아라고 부른다고 한다. 이 포켓몬은 미국에서와 한국에서의 이름이 거의 비슷하다. 포켓몬 좋아하

thenorablog.tistory.com

 

셋째에게 만들어준 선물

 

Himeko Murata from Honkai Impact 2nd (무라타 히메코 - 붕괴학원 2)

셋째는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게임을 아주 좋아한다. 당연 이 게임들의 캐릭터들에도 관심이 많고 아주 좋아한다. The Fair Lady's Ashes - La Signora를 위한 셋째의 헌정시 셋째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