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의 첫 책 출판 "The First Angel"

16살 첫째가 생애 처음으로 아마존을 통해 책을 출판했답니다. 책은 전자책 e-book 포맷이에요. 첫째는 여가시간에 그림도 많이 그리고 놀지만 글도 종종 쓰는데, 전에 써놨던 이야기 하나를 골라 그림도 직접 그려서 완성한 거예요. 이젠 써놓은 글을 모아두기만 하는 게 아니라 삽화를 넣어 하나둘씩 책으로 내려고 합니다.

 

글, 그림, 편집까지 모든 과정을 첫째가 혼자서 다 했습니다. 삽화를 직접 그리는 첫째는 따로 아트 트레이닝을 받지 않았습니다. 다 혼자서 그리며 놀면서 스스로 개발하고 있어요. 그야말로 진짜 독학이에요.

 

 

총 45 페이지 분량이라 내용은 길지 않고 그림이 페이지마다 그려져 있어서 그림책 형식이긴 한데 어린 아동용 동화책은 아니고요. 전체적 내용상 한 12살 이상 되는 아동 및 청소년, 또는 그 이상이 독자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이 책은 흔히 우리가 생각하는 신, 천사, 그리고 창조에 대한 개념을 오누이의 이야기를 통해 트위스트 한 것이에요. 기존과 전혀 다른 관점으로 본 창조관의 독특한 해석이 특징적입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이번에 첫째의 출판은 경험을 쌓기 위한 것이었어요. 전에 써놓은 다른 글들도 직접 그린 삽화를 더해 계속 출판하면서 더 많은 경험을 쌓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한 디테일한 비젼을 그려가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은 작은 한걸음이지만 자기가 좋아하고 잘하는 분야에 도전하는 첫째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The First Angel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