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바깥음식

Panda Express Family Feast 2 Sets 팬다 익스프레스 패밀리 피스트 2 세트

지난 몇 달 동안 Panda Express Family Feast (팬다 익스프레스 패밀리 피스트)에 재미를 들여서 2주에 한 번씩 사다 먹는 듯하다. 팬다 익스프레스의 발전에 울 가족이 열심히 기여를 하고 있다.

 

 

패밀리 피스트는 밀 세트인데 1 세트가 3 앙트레 + 2 사이드 이런 구성으로 되어 있다. 팬다 피스트 1 세트는 세금전 $29.00 (34,800원)다. 앙트레로는 여러 주요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사이드는 보통 fried rice (볶음밥), chow mein (차오 메인, 볶음면), 흰쌀밥 등 중에서 선택하게 된다.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2 세트 주문하면 울집 6 식구가 먹기에 충분하고도 많이 남는다. 다음날까지 먹을 수 있다. 보통 울 식구는 팬다 피스트 1 세트로는 부족한 감이 있어서 2 세트 주문하는데, 2 세트 주문해도 가격은 세금후 $63.00 (75,600원) 나온다.

 

팬다 피스트 2 세트라서 총 6 앙트레와 4 사이드를 주문한 셈이다. 앙트레로는 가장 인기많은 orange chicken (오렌지 치킨) 3개, Kung Pao chicken (쿵 파오 치킨) 1개, black pepper chicken (블랙 페퍼 치킨) 1개, 그리고 첫째가 추천한 sweetfire chicken breast (스위트파이어 치킨 브레스트) 1개로 선택했다. 사이드는 볶음밥과 차오 메인이 제일 좋다. 그래서 볶음밥 2개와 차오 메인 2개가 선택되었다.

 

주문을 많이 했더니 포춘 쿠기도, 여러 소스도, 포크/냅킨도 직원이 듬뿍 담아 주었다. 한 봉지가 가득 차 있다.

 

 

이건 만다린 테리야끼 소스라고 하는데 팬다 익스프레스에서 처음 본 소스다. 소스 양이 간장이나 칠리소스 보다 2배 정도다. 이건 이번에 맛을 보진 않았다. 2개 넣어 줬던데 소스 양이 많아서 나중에 테리야끼나 비슷한 음식 할 때 넣어봐야겠다.

 

 

쿵 파오 치킨, 스위트 파이어 치킨 브레스트, 블랙 페퍼 치킨 3 총사다.

 

쿵 파오 치킨
스위트파이어 치킨 브레스트
블랙 페퍼 치킨
쿵 파오 치킨, 스위트 파이어 치킨 브레스트, 블랙 페퍼 치킨 3총사

 

오렌지 치킨 3 총사다.

 

오렌지 치킨 3총사

 

볶음밥과 차오 메인은 꾹꾹 넣어줬다. 맘에 든다. 사진은 1 세트만 찍었는데 볶음밥과 차오 메인은 1 세트 더 있다.

 

볶음밥과 차오 메인 (볶음면)

 

첫째가 추천한 스위트파이어 치킨 브레스트다. 처음 먹어 보는데 파인애플이 함께 들어있다. 분명 어디선가 먹어 본 식감의 맛이다. 포실포실하니 맛있다. 그런데 이름대로 약간 매콤하면서 스위트하다. 내 입맛에는 좀 달다 싶다.

 

 

그런데 나중에 오렌지 치킨을 먹어 보니까 평소보다 오늘 좀 달게 만들었더라. 그래서 처음 먹어 본 스위트파이어 치킨 브레스트에 대한 평가는 유보다. 다음에 한번 더 주문해서 먹어보고 그때도 여전히 내 입맛에 달달하면 다른 것에만 집중할 거다.

 

쿵 파오 치킨이다. 즐겨 찾는 메뉴 중 하나다.

 

 

팬다 익스프레스의 대표 메뉴인 오렌지 치킨. 오늘 것은 조금 더 달달하게 나왔다.

 

 

블랙 페퍼 치킨은 후추도 많이 들어가지만 셀러리와 양파를 넣어 치킨이랑 볶았다. 블랙 페퍼 치킨의 셀러리는 맛있다.

 

 

앙트레를 조금씩 가져와 한 접시를 만들었다. 이거 다 내 거다.

 

 

칠리소스도 하나 쭈~욱 짜줬다. 그런데 짜다가 흘려서 식탁에까지 떨어졌다. 에공~

 

 

앙트레 덜어온 걸 조금 먹고 접시에 자리를 만들어 차오 메인과 볶음밥도 덜어다 먹었다.

 

 

이렇게 먹고 나니 배가 엄청 부르다. 6 식구 모두 만족스러운 양에 흐뭇해하고 있다. 그런데도 남았다. 이러면 괜스레 기분 좋다. 아이들 넷은 내일 토요일에 모두 외출할 거라고 하니까 남은 건 내일 남편이랑 점심으로 나눠먹으면 되겠다. 남은 양을 보니 둘이 점심으로 먹어도 남을 것 같다. 그럼 저녁에 또 먹는 걸로...

 

 

 

Panda Express Family Feast 팬다 익스프레스 패밀리 피스트 - 든든한 양에 가격도 적당

남편이 점심으로 Panda Express (팬다 익스프레스)에서 패밀리 밀인 Panda Feast (팬다 피스트) 2 세트를 사 왔어요. 패밀리 피스트 1 세트에는 3 앙트레 + 2 사이드 이런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각 패밀리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