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Ghirardelli Cherry Tango Intense Dark Chocolate 기라델리 체리 탱고 인텐스 다크 초콜릿

요즘 식구들이 다크 초콜릿 먹는 것에 재미를 들어서 꾸준히 사다 먹고 있어요. 엄마랑 아빠는 좀 고급지고 코코아 함량이 높은 Lindt Excellence Dark Chocholate 90% Cocoa으로, 아이들은 좀 더 대중적인 Hershey's Special Dark로 먹는 편이예요.

 

 

그런데 울동네 마켓에서 떨이판매하는 다크 초콜릿 발견! Ghirardelli Chery Tango Intense Dark Chocolate을 $1.20 (1,440원)에 팔더군요. 체리가 들어간 초콜릿이라 약간 걱정스러웠지만 이상하게도 울동네에서 떨이판매하는 제품이 입맛에 더 맞는 경우가 있어서 2개 사봤어요. 우선은 가격이 좋잖아요.

 

 

Ghirardelli Chocolate (기라델리 초콜릿)은 1852년* 이탈리아 출신 Domingo Ghirardelli (도밍고 기라델리)가 창업한 미국을 대표하는 전통있는 유명 초콜릿 브랜드 중 하나예요. 기라델리 초콜릿은 미국에서는 3번째로 오래된 초콜릿 회사입니다.

 

* 1852년이면 미국은 남북전쟁이 일어나기 9년 전입니다. 한국은 조선시대 철종 때였군요. 그리고 차기 왕이 될 고종이 출생한 해이기도 합니다.

 

기라델리는 현재 스위스의 유명 초콜릿 제조 기업인 Lindt & Sprüngli (린트 & 슈프륀글리)의 산하에 있어요. 린트 & 슈프륀글리는 함께 사온 Lindt Excellence Dark Chocholate 90% Cocoa의 회사입니다. 그러니까 린트와 기라델리는 이제 같은 회사인 셈이네요. 어쩐지 기라델리와 린트의 초콜릿 포장 방식이 같다고 했어요.

 

Ghirardelli Chery Tango Intense Dark Chocolate은 금색이 퍼지는 은박지에 싸여 있습니다.

 

 

각 초콜릿 조각에 있는 기라델리의 로고가 멋지네요.

 

 

이쁘게 잘 잘라 보려고 했는데... 망했쓰~ 그래도 맛있으면 다 좋습니다.

 

 

뒷면을 보면 아몬드와 체리 조각이 박혀 있는 게 보입니다.

 

 

맛은 체리맛이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게 함께 들어있는 아몬드 조각들과도 잘 어울렸어요. 거기에 다크 초콜릿의 진한 맛이 고급진 느낌도 주고요.

 

개인적인 평가로는 맛있는 초콜릿인데 왜 울동네 마켓에서는 떨이판매를 하고 더 이상 취급을 하지 않으려는지 모르겠어요. 이 근처 사는 사람들이랑 취향이 사뭇 다른가 봐요. 다음에 갔을 때도 떨이판매가 계속 되고 있으면 선반에 있는 것들을 다 집어올지도 몰라요.

 

 

Lindt Excellence Dark Chocolate 95% & 90% 코코아 다크 초콜릿

Lindt Excellence Dark Chocolate (린트 엑설런스 다크 초콜릿)을 맛봤어요. 린트 초콜릿은 스위스 초콜릿 브랜드인데 다국적 기업이라고 하더군요. 미국에서 판매되는 린트 초콜릿은 스위스에서 직수입

thenorablog.tistory.com

 

 

Lindt Excellence Dark Chocolate Caramel with Sea Salt 린트 다크 초콜릿 캐러멜

저번에 Lindt Excellence Dark Chocolate (린트 엑설런스 다크 초콜릿) 95% 코코아와 90% 코코아를 맛보고 90% 코코아가 울집 입맛이다라고 결정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길래 90% 코코아로 3개, Lindt Excellence..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