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이거 맛있네

미국 H 마트 오성 홍라면 순한맛 Ohsung Hong Ramen Mild Taste

by 애리놀다~♡ 2021. 1. 20.
반응형

Ohsung Hong Ramen (오성 홍라면)을 전에 소개한 적이 있어요. 오성 홍라면은 미국의 한인 마켓 체인인 H 마트의 자체 브랜드예요. 한국 라면 공장하고 계약을 맺어 한국에서 생산해 미국으로 수입해 온 것인 듯 합니다. 맛은 얼큰한맛과 순한맛 2가지가 있어요. 울집 아이들은 홍라면 얼큰한맛이 맛있다고 이번엔 얼큰한맛과 순한맛으로 2가지 다 사 왔습니다. 가격은 5개들이 1팩에 세금전 $2.99 (3,600원)씩입니다.

 

 

전에 얼큰한맛은 먹어 봤으니 순한맛에 도전해 봅니다.

 

 

면은 얼큰한맛과 마찬가지로 기름기가 일반 라면보다 살짝 더 있습니다. 건더기 스프와 분말 스프가 들어 있는데 건더기 스프는 건더기가 튼실해요.

 

 

처음 먹어 보는 거니까 조리법에 딱 맞춰 만들어 봤어요. 물은 550ml 넣고 물이 끓으면 면, 건더기 스프, 분말 스프를 넣고 4분 끓입니다. 순한맛인데도 국물에 붉은 기가 돕니다. 그리고 건더기가 튼실해서 마늘도 이렇게 슬라이스한 것이 잘 보여요.

 

 

맛은... 맛있습니다. 저번에 먹었던 얼큰한맛보다 훨씬 나아요. 국물이 너무 맵지 않고 적당하니 좋습니다. MSG가 살짝 강하게 느껴졌지만 이건 인스턴트 라면이니 이해가 되고요.

 

 

한인 마켓 H 마트 자체 브랜드 라면인 홍라면은 얼큰한맛과 순한맛 2가지가 있는데, 이중에서는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순한맛이 더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 본 오성 홍라면 얼큰한 맛 Ohsung Hong Ramen Hot & Spicy

오성 홍라면은 아이들이 한인 마켓 체인인 H 마트에 갔다가 사온 라면이에요. 가격은 5개 묶음이 세금전 $2.99 (3,600원)으로 다른 라면보다 저렴해요. 매운맛과 순한맛 2가지가 있었다고 하는데 아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