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간식 노트

Marie Callender's Coconut Cream Pie 코코넛 크림 파이

by 애리놀다~♡ 2020. 5. 22.
반응형

냉동 파이는 Marie Callender's 제품이 입에 잘 맞아요. 오늘은 Marie Callender's Coconut Cream Pie(코코넛 크림 파이) 먹어 봅니다.

 

코코넛 크림 파이.

 

아이들은 초콜릿과 캐러멀이 베이스인 Turtle Pie(터틀 파이)를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초콜릿이 베이스인 파이는 안 좋아해요. 하지만 크림 파이나 레몬 머랭 파이는 많이는 못 먹어도 좋아는 합니다. 이번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터틀 파이도 같이 사 왔는데 그건 어제 아이들하고 남편만 나눠 먹었어요.

 

함께 사 온 터틀 파이는 아이들이랑 남편만 어제 나눠 먹었어요.

 

어제 애리놀다 빼고 다들 맛있게 터틀 파이를 먹었으니 오늘은 식구 모두 함께 먹을 수 있는 코코넛 크림 파이를 꺼내 나눠 먹습니다. 잘 해동시켰더니 박스에서 이쁘게 빠져 나오네요.

 

 

8 등분으로 나눠 1 조각씩 가져갔어요. 각자의 파이는 대충 아래의 모습입니다.

 

 

요건 애리놀다의 파이인데 파이 크러스트가 깨졌어요. 하지만 맛은 그대로 크리미 한 것이 맛있습니다.

 

 

Marie Callender's Coconut Cream Pie를 좋아하는 이유는 초콜릿 기본 파이나 다른 파이보다 덜 달아요. 그리고 휩트 크림 맛도 좋고요. 8 조각으로 잘랐더니 6 식구가 먹고 2 조각 더 남았어요. 남은 2 조각은 남편이랑 둘이 내일 나눠 먹으면 되겠어요.

 

 

거북이 파이에는 거북이가 없다! Marie Callender's Turtle Pie 터틀 파이

미국은 파이가 아주 발달되어 있는 나라예요. 많은 파이가 개발되고 종류 또한 많은데 이중에 turtle pie(터틀 파이), 즉 거북이 파이를 오늘 먹을 거예요. 이름은 터틀 파이지만 거북이는 들어있지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