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바깥음식

비비고 만두로 3번째, 비비고 백설 군만두 Bibigo Crispy Potstickers

비비고 만두 시리즈로는 3번째, 비비고 백설 군만두를 먹어 봅니다. 영문으로는 Bibigo Crispy Potstickers로 표기되어 있고, 포장은 4 파운드(1.8kg)입니다. 이 비비고 백설 군만두는 전에 몇번 사다 먹었었어요. 울집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서 이번에도 남편이 한인 마켓에 들렸을 때 골라 온 거예요. 남편도 이 군만두를 아주 좋아하고요. 한인 마켓에서 함께 장을 봤던 첫째 말이 가격은 $14.99 (18,000원)였다고 합니다. 전에 샀을 때도 이 가격이였던 것 같아요.

 

 

뒷면에는 한글과 영문으로 제품 설명이 되어 있고요. 조리법, 열량정보, 원재료명이 위치해 있습니다. 서빙 사이즈가 만두 5개이고 총 13 서빙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4 파운드 이 냉동 군만두 포장에는 약 65개의 만두가 들어있는 셈이겠네요. 

 

 

열량정보에 서빙 사이즈가 5개라고 했건만, 무시하고 4명의 아이들이 4개씩 먹게 16개 만두를 프라이팬에서 구웠어요. 16개 굽는데도 거의 팬이 꽉 찼거든요. ^^

 

 

만두 속은 포장 앞면의 사진처럼 꽉 차진 않았지만, 제대로 들어 있습니다. 간도 적당히 되어 있어서 간장이 따로 필요없었고요.

 

 

막둥이 넷째는 군만두 하나 먹고 나더니 김치찌개랑 같이 먹어도 좋겠다고 그래요. 그래서 한국에서는 김치전골에 만두 넣어서 같이 끓여 먹는다고 했더니만, 욘석이 점심에 먹고 남은 김치찌개에 군만두를 사이드로 놓고 함께 먹습니다. 아주 맛있다네요. 녀석이 나름의 먹는 법도 개발하고 음식의 맛을 잘 아는 듯 해요.

 

 

비비고 만두 종류는 이제 울집이 가장 좋아하는 만두 브랜드가 되었어요. 한인 마켓 가면 잊지 않고 챙겨오니까요.

 

 

이거 맛있네! 비비고 왕교자 Bibigo Mandu Pork & Vegetable Dumbling

비비고에 대해서는 익히 소문을 들은 바 있어요. 미국 Costco에서도 비비고 만두를 판다고 하구요. Costco 외에도 피닉스 지역 유명 마켓 체인에서는 비비고 불고기 양념이랑 고추장 이런 것도 팔아요. 그런데 애..

thenorablog.tistory.com

 

 

역시 맘에 드는군. 비비고 백설 물만두 Bibigo Classic Dumplings

더운 애리조나 피닉스의 6월 어느 날. 이곳은 더위가 빨리 시작하고 또 아주 더운 데다가 햇빛이 대단히 강한 사막이어서 낮에는 야외활동은 하지 못해요. 이런 더위에는 실내에서 책을 읽거나 게임을 하거나 또는..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