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Entenmann's Minis Brownie Chocolate Chip Cake 브라우니가 초코칩을 만나서 케이크가 되다.

Entenmann's Minis Brownie Chocolate Chip Cake(엔턴맨즈 미니즈 브라우니 초콜릿 칩 케이크)를 먹어 봤어요. Entenmann's는 미국 제과제빵 전문회사인데, 종종 사다 먹는 또 다른 제과제빵 전문회사 Little Debbie와 약간 다른듯 비슷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장을 여니 아래의 모습입니다. 박스에는 50 g짜리 미니 케이크가 7개 들어 있는데 1개당 열량은 220 칼로리예요.

 

 

그런데 독특하게 7개 들었네요. 보통은 6개, 또는 12개 이런 단위로 판매하거든요. 6개 넣으려고 했는데 덤으로 한 개 더 넣어 7개가 되었다고 생각할래요. 막둥이 넷째가 7개가 맞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 세어 주겠답니다. 유치원 TV 프로그램에서 하나 둘 셋... 세는 것처럼요. 그럼 함께 세봐요.

 

하나
다섯
여섯
일곱

 

7개 맞네요.

 

 

개별 포장을 벗기면 이런 미니 케이크의 자태가 기다립니다. 미니 케이크의 길이는 8.5 cm, 높이는 3 cm 정도 돼요. 미니즈 브라우니 초콜릿 칩 케이크 그 이름답게 앙증 작은 크기에 브라우니 바탕에 초콜릿 칩도 송송 박혀 있어요.

 

포장의 케이크 사진은 실물의 1.5배 정도 큰 듯 해요.

 

미니즈 브라우니 초콜릿 칩 케이크의 단면은 이렇구요.

 

 

맛은 브라우니란 이름이 들어간 만큼 초콜릿 맛이 풍부하면서 또 아주 달아요. 그리고 부드럽구요. 하지만 브라우니가 너무 달아서 평소에도 좋아하지 않는 애리놀다에게는 이 미니즈 브라우니 초콜릿 칩 케이크가 맞는 취향이 아니네요. 애리놀다한테는 너무 달아요. 브라우니 좋아하는 사람들은 또 전혀 다른 의견인 듯 합니다. 울집 아이들은 이 미니 케이크가 맛있다고 했으니까요.

 

 

Entenmann's Minis Crumb Cake 부드럽고 적당 달달 맛있는 미니 소보로 케이크

Entenmann's Minis Crumb Cake(엔턴맨즈 미니즈 크럼 케이크)를 먹어 봤어요. 지난번에 먹은 Minis Brownie Chocolate Chip Cake(미니즈 브라우니 초콜릿 칩 케이크)와 같은 제조사에서 만든 겁니다. 지난번에 먹..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