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오늘 하루

아이들의 기쁜 크리스마스 본격시작 - 친척들의 선물 하나둘씩 도착

울집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명절 크리스마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엄마인 애리놀다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신나해 하지만, 아이들은 미국 여기저기 퍼져 사는 친척들이 보내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도착하기 시작하면 더 설레고 기쁘게 느끼는 것 같아요.

 

올해도 친척들이 보낸 선물로 아이들은 크리스마스 선물 풍년을 맞았어요. 친척들이 많아 여러 선물을 받고 그럴 수 있는 것도 아이들에게는 행복한 어린 시절을 기억할 수 있게 되어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산타 할배를 가장한 엄마 아빠 선물도 나중에 있을 거구...

너그들이 솔직히 부럽긴 하다.

 

어제 도착한 선물은 알래스카 사는 동서가 보내 준 것인데 크리스마스 때마다 아이들이 두근두근 기대하는 선물이예요. 매년 알래스카 사는 동서가 아기자기 퍼즐이나 공작놀이를 할 수 있는 선물들을 잘 골라서 보내주거든요.

 

상자를 열면 안에 여러가지 보물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달콤한 캔디류도 들어있고,

 

 

공작놀이와 퍼즐놀이 아이템들도 들어 있습니다.

 

 

이건 분자구조 만들기 모델이예요. 아주 맘에 듭니다. 첫째랑 둘째는 벌써 이 모델을 가지고 재밌게 가지고 놀고 있어요.

 

 

이외에 즉석 눈만드는 것, 노트패드, 알래스카 카드, 책갈피, 마커 등 다른 재미난 것들도 들어 있어요.

 

 

이건 알래스카 원주민의 여러 전통의상을 입히며 원주민의 풍습이나 삶을 배울 수 있는 종이인형이예요. 제일 맘에 드는 선물입니다.

 

 

친척들이 보낸 크리스마스 선물 한가득, 거기에 소문을 듣자하니 산타 할배도 뭔가 재밌는 걸 보내줄 거라고 하던데...

너그들은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