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진짜" 화끈한 미국 애리조나에서...

by 애리놀다~♡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18/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자

티스토리 뷰


저번에 사다 먹은 Private Selection의 허니크리스프 애플 슈트로이젤 파이(Honeycrisp Apple Streusel Pie)가 괜찮아서, 이번에도 또 파이 하나를 사왔어요. 이번에 선택한 파이는 허니크리스프 애플 웨이비 래티스 파이(Honeycrisp Apple Wavy Lattice Pie)입니다. 이 애플 파이도 필링을 허니크리스프 사과로 만들어 제품명에 허니크리스프가 들어 갔어요. 허니크리스프는 전에도 언급했지만 달콤하고 아삭해서 미국에서 인기많은 사과 품종 중 하나예요.


허니크리스프 (사진출처: Wikipedia)


8 조각으로 파이를 나눠 6 식구가 하나씩 나눠 먹습니다. 남은 파이 2 조각은 남겨뒀다가 아이들 넷이 내일 먹을 거구요.



이건 애리놀다가 먹을 한 조각이예요.



파이 필링에 허니크리스프 사과를 섭섭치 않게 넣어줬어요. 씹히는 식감도 좋고 지나치게 달지 않아서 맛있어요.



이번에도 애리놀다는 커피 한잔 가져다 함께 먹었어요. 울 남편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서 먹었구요. 미국서는 파이에 휩트 크림(whipped cream)이나 아이스크림을 많이들 얹어 먹어요.



아이스크림이 풍부하게 얹어 있길래 애리놀다도 남편 아이스크림을 가져다 먹어줬어요. 이게 다 남편을 위하는 아내의 마음...


아니 이 냥반이!

아이스크림을 잘도 얹어 왔군. 나눠 먹읍시다. 


Private Selection 파이의 맛이 깨끗하고 지나치게 달지 않아서 좋아하는데 허니크리스프 애플 웨이비 래티스 파이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맛있습니다. 우선 허니크리스프로 만든 필링 맛이 좋거든요. 파이 크러스트도 단단하지 않으니 잘 구워졌구요. 울집 아이들이 파이를 아주 잘 만들어요. (으쓱~!) 그래서 파이는 아이들에게 만들어 달라고 해서 먹는데, 요즘 울동네가 너무 더워서 오븐 요리를 되도록 하지 않는답니다. 더운 여름에 파이가 땡기면 이렇게 사다 먹는게 더 나아요. 다음에 또 파이가 먹고 싶으면 Private Selection의 것으로 골라 사다 먹으면 되겠어요.



다른 글 더보기
애드센스 광고
댓글
댓글쓰기 폼
  • BlogIcon 공수래공수거 날이 덥지 않으면 아이들 솜씨를 볼텐데 사다 드셨군요
    사서 드시는것도 나름 좋을때도 있습니다 ㅎ
    뭘 배분을 해도 항상 짝수로,배수로 나누고 잘라야겠어요

    저흰 3형제 였는데 어릴때 아웅다웅하던 기억이 살짝 납니다

    즐거운 금요일 저녁 시간 되세요^^

    2017.07.08 08:13 신고
  • BlogIcon 애리놀다~♡ 더워서 아이들이 파이를 못 만들어서 아쉬워요. 예, 울집에서는 먹는 거 숫자 맞추는 게 아주 중요해요. 다행이 아이들이 넷이라서 짝수로 맞추면 되니까 편하구요. ^^
    공수래공수거님은 토요일 보내고 계시죠? 멋진 주말 되세요. ^^*
    2017.07.08 10:09 신고
  • BlogIcon 히티틀러 날이 더울 때에는 사먹는 게 최고죠!
    파이 위에 아이스크림을 턱 올리면 정말 달콤하고 시원하고~ 최고의 디저트 겸 간식이 되겠네요.
    그런데 남편 분께서 아이스크림 양이 좀 많이 과하셨네요ㅎㅎㅎㅎㅎ
    2017.07.08 12:57 신고
  • BlogIcon 애리놀다~♡ 사실 아이스크림 저 정도 올려서 먹어요. ㅎㅎㅎ 그런데 제가 아이스크림 뺏어 먹으려고 더 핑계를 대긴 했죠. ^^* 2017.07.08 13:03 신고
  • BlogIcon 씨디맨 맛나보이네요 사과도 좋아하고 피자도 좋아하는데 ㅠ 2017.07.08 13:53 신고
  • BlogIcon 애리놀다~♡ 사과 좋아하시면 애플 파이도 아주 좋아하실 거예요. ^^* 2017.07.08 15:11 신고
  • BlogIcon GeniusJW 더울 때 최고겠어요~~!!ㅋㅋ
    부럽습니다~
    2017.07.08 16:03 신고
  • BlogIcon 애리놀다~♡ 더울 때는 이렇게 사다가 아이스크림 척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 2017.07.09 04:10 신고
  • BlogIcon 슬_ 꺅!! 아이스크림! 파이/팬케이크에 아이스크림은 진리죠 >ㅅ<
    몇 년전에 애플 파이 만든다고 깝(...) 치다가 파이 시트가 너무 딱딱하게 구워져서 실망했던 기억이..
    아이스크림이랑 먹었으면 괜찮았을지도? ㅎㅎ
    사과부분이 꿀처럼 녹아내리는 게 참 맛나보여요~
    2017.07.09 16:53 신고
  • BlogIcon 애리놀다~♡ 아이스크림하고 파이 참 잘 어울려요. 따뜻한 애플 파이에 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어도 맛있구요. Private Selection에서 파이 필링을 깔끔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맛있었어요. ^^* 2017.07.10 02:56 신고
  • BlogIcon peterjun 이런 파이 먹어본 게 언제인지... ^^
    6식구 한 조각씩 나눠주니 금새 사라지네요. ㅎㅎ
    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으면 확실히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제 취향엔 커피가 더 좋을 것 같긴 하고요....
    2017.07.10 11:03 신고
  • BlogIcon 애리놀다~♡ 저도 파이는 커피랑 함께 먹어요. 달달한 파이랑 커피가 잘 어울리거든요. 남편이 아이스크림 얹어 먹으면 쬐끔(^^) 뺏어 먹는 걸로... ^^* 2017.07.12 03:49 신고
  • BlogIcon 베짱이 헐... 그냥 먹어도 맛있는걸..

    달콤한 아이스크림까지 얹어서 드시다니... ㅋㅋㅋ 참을수가.. 없네요. ㅋㅋㅋ
    2017.07.12 13:37 신고
  • BlogIcon 애리놀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애플 파이에 아이스크림을 얹으니 쥑여주는 맛이 되었어요. 그래서 남편 것 뺏어 먹었죠. ㅎㅎㅎ ^^* 2017.07.13 14:27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