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Hobbies/Game & Digital Art

울 첫째가 그려준 Undertale Kindness로 메인 이미지 변경했어요.

첫째가 노트북으로 뭔가 열심히 그리고 있길래 보니까 어떤 귀여운 여자아이더군요. 누구냐고 물으니 RPG 게임 Undertale의 Green SOUL인 Kindness인데 자기가 그려봤다고 해요.


울집 첫째가 그린 Undertale SOUL Kindness

첫째의 원본은 전신 이미지인데 블로그에 맞추느라고 상반신 부분만 가져왔습니다.


Undertale SOUL의 색은 Red, Light Blue, Orange, Blue, Purple, Green, Yellow로 7가지가 있는데 이 SOUL들의 정해진 디자인은 없어요. 그래서 Undertale 게임의 많은 팬들이 게임 속 묘사에 따라 각 SOUL의 그림을 그리며 Undertale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있죠. 웹 상에서 보면 각 SOUL별로 다양한 그림들이 존재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 첫째가 그린 Kindness의 모습이 바로 위의 이미지입니다. 초록색 SOUL인 Kindness는 그을린 프라이팬, 얼룩이 묻은 앞치마가 특징적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스프라이트는 초록색 하트 구요. (RPG 게임 Undertale에 대한 정보는 모두 첫째한테 들어서 배운 겁니다. 애리놀다는 테트리스 빼고는 게임에 무관심해서 이런 쪽은 잘 몰라요.)


이런 Undertale 게임 속 묘사에 따라 울 첫째가 그려낸 Kindness의 모습이 표정이나 제스쳐 등이 자연스럽고 아주 이뻐서 애리놀다가 블로그 메인 이미지로 사용하겠다고 부탁했어요. Kindness 말고도 첫째가 그린 다른 멋진 그림들이 아주 많아요. 계속 멋진 그림을 그려내니까 엄마의 그림 탐은 계속 커져서 뭘 꼭 집어 선택해야 하는지 아주 고민스러웠어요. 하지만 계속 메인 이미지를 바꾸는 것은 정신사납고 이상하니까, 당분간은 Kindness로 정착하려구요. 애리놀다가 또 Kindness한 경향이 있어서 서로간 이미지가 맞기도 하구요. (자화자찬 중. 이럴 땐 그냥 냅두면 됩니다.)


지난 메인 이미지도 작년에 첫째가 그려준 검은 고양이였어요. 그런데 얼마 전 울집에서 태비 고양이 달콤군을 입양했거든요. 달콤군과 다른 모습의 고양이를 메인 이미지를 쓰자니 애리놀다 혼자만의 생각이지만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곤 했어요. 이것도 메인 이미지를 바꾸게 된 한가지 이유이기도 하죠.


첫째가 그려 준 지난 블로그 메인 이미지


울집 고양이 달콤군


아무리 생각해도 Kindness와 애리놀다의 인품이 잘 맞는(? ) 듯 해요. 블로그 메인 이미지로 선택하길 아주 잘 했어요. 우~ 하하하!


P.S. 위 Kindness와 검은 고양이 이미지는 울 첫째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들은 본 블로그 외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