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Heavenly Organics Acacia Honey (인도산) 유기농 천연꿀

천연꿀을 계속 먹고 있는데 Heavenly OrganicsAcacia Honey(아카시아꿀)이 좋아 보여서 한번 사봤어요. 이 천연꿀은 인도산 유기농으로 히말라야에서 채밀한 꿀입니다. 가공하지 않은 raw honey이구요. 꿀은 인도산이지만 포장은 미국에서 했어요.


울 셋째가 이쁘게 꿀 2병을 잘 잡고 있네요. 


히말라야 Jammu 지역 자유로운 환경에서 살고 있는 벌의 야생 벌집에서 채밀한 꿀이고, 연기를 사용하지 않아 벌 친화적인 환경에서 꿀을 채밀하는 방식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연기를 쓰지 않기 때문에 야생 벌집을 보호하고 산불의 가능성을 없앴다고 합니다. 가공하지 않은 천연꿀로 꽃가루, 비타민, 미네럴, 효소들이 잘 보존되어 있다고도 하구요.



만 1세 미만의 영아에게는 꿀을 먹이지 말라고 경고문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건 보툴리즘 중독(보툴리누스 중독)의 가능성 때문인데

부모나 아기 돌보는 사람들이 주의하면 좋을 상식입니다.


석청이 이미 많이 끼어 있어요.



그런데 맛도 당도도 강해요. 애리놀다가 어릴 때 한국에서 먹어 본 부드럽게 달콤한 아카시아 꿀과 맛이 사뭇 다릅니다. 히말라야에서 온 유기농 천연꿀이고 벌들 친화적인 환경에서 채밀을 해서 사람에게도 벌에게도 서로 좋다고 하지만, 전체적으로 울집 입맛에는 강한 감이 있어요. 제품은 진짜 좋아보이는데 입맛에 맞지 않으면 의미가 없고. 다음에는 전에 먹던 대로 Walmart나 Sprouts에서 파는 자체 브랜드 유기농 천연꿀로 돌아가려구요.



반응형